일반 회원가입

이용약관(필수)동의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이하 '아미에듀'이라 합니다)의 교육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교육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1. 이 약관은 미래개발원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아미에듀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규칙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칙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변경된 규칙에 대한 동의로 간주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아미에듀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결정하고 아미에듀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이하 'ID'라 합니다).

 

3.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을 말합니다.

 

5. 해지 : 아미에듀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 표시제를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아미에듀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1.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아미에듀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하며, 1개의 ID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아미에듀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

 

다.

 

2. 아미에듀가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경우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통지합니다. ① 아이디(ID)

 

② 회원의 책임, 의무 및 권익보호 등에 관한 사항

 

3. 아미에듀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때까지 승낙을 유보 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③ 기타 아미에듀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아미에듀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기타 아미에듀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5. 제3항 또는 제4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아미에듀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아미에듀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8 조 (회원 아이디(ID)의 변경)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아미에듀는 직권 또는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회원 아이디(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아이디(ID)가 회원의 전화번호,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회원의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③ 기타 아미에듀 소정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1. 아미에듀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서비스 리스트)

 

① 유료 교육서비스

 

② 무료 교육서비스

 

③ 아미에듀와 제휴 된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④ 커뮤니티 서비스

 

⑤ 각종 뉴스, 칼럼 등 정보서비스

 

2. 아미에듀에서 제공되는 각종정보, 부가서비스의 법적 책임은 각 제휴 사이트에 있습니다.

 

3. 아미에듀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요금)

 

아미에듀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 또는 유료로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아미에듀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아미에듀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아미에듀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아미에듀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아미에듀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아미에듀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의무관계

 

제 13 조 (아미에듀의 의무)

 

1. 아미에듀는 제12조 및 제14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아미에듀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아미에듀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4. 아미에듀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5. 아미에듀는 항상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서 회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6. 아미에듀는 회원의 건의사항이나 불만사항을 접수하기 위한 'FAQ' 메뉴를 운영하며, 질문에 대한 응답을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7. 아미에듀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4 조 (개인정보보호)

 

1. 아미에듀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생년월일

 

③ 희망ID(회원의 경우)

 

④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⑤ e-Mail 주소

 

2.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아미에듀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④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⑤ 외부 제휴사이트의 원격교육과정을 수강 신청하는 경우

 

 

 

3. 이용자는 언제든지 아미에듀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당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아미에듀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4. 아미에듀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5. 아미에듀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6. 아미에듀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정책은 홈페이지 '개인 정보보호정책'을 통해 공지하며, 아미에듀는 개인 정보보호를 위한 담당자를 지정하여 관리합니다.

 

제 15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아미에듀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아미에듀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아미에듀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아미에듀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아미에듀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 또는 타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⑩ 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통한 상업적 광고홍보 또는 상거래 행위

 

 

 

제 16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아미에듀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24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아미에듀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5 장 기 타

 

제 18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9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 (단, 해지일이 법정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 이를 아미에듀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아미에듀는 회원이 제24조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아미에듀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아미에듀는 제2항에 의해 해지 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손해배상)

 

아미에듀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아미에듀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1 조 (면책·배상)

 

1. 아미에듀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 선택, 기타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 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아미에듀는 제24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 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제24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아미에듀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아미에듀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아미에듀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아미에듀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2 조 (분쟁의 해결)

 

1. 아미에듀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아미에듀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제 23 조 (소비자 불만 접수처리)

 

1. 회원은 아미에듀에 대해서 불만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 FAQ나 전자우편, 전화 등을 이용하여 처리 접수를 할 수 있고 아미에듀는 이의 처리를 성실하게 수행합니다.

 

2. 전자우편주소나 전화번호 등은 홈페이지 상에 공지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0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필수)동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제1조. 총칙

 

 

 

1.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 관련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armyedu.kr/(이하 “웹사이트”)에 적용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사”가 어떠한 조치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2.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이름 등의 항목에 의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또는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를 통한 방법 또는 개별적 수단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의 목록은 공개된 이용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년 12월 1일 부터 시행되며, “회사”가 이용약관에서 공개한 “웹사이트”에 적용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항목, 보유기간

 

 

 

1.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회원가입 및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

 

수집/이용 단계 수집/이용 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 가입 1) 회원 가입 시 의사 확인, 연령 확인 및 법정대리인 동의 진행, 본인 확인, 서비스 제공 시 이용자 식별 등 회원 관리, 통계학적 분석을 통한 마케팅에 이용, 서비스 부정이용자 식별, 차단

 

 

 

2) “회사”의 “서비스” 제공, 고지사항 전달, 학습독려, 본인의사 확인 등 소통,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참여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 “회사”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14세이상 국내거주자 (필수) ID, 이름, 성별, 생년월일,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 탈퇴시까지 보유합니다.

 

14세이상 해외거주자 (필수) ID, 이름, 성별, 생년월일, 비밀번호,이메일주소 (선택) 휴대전화번호

 

14세미만 (필수) ID, 이름, 성별, 생년월일,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법정대리인 동의 확인을 위한 법정대리인의 이름, 휴대폰번호 (선택) 휴대전화번호

 

공통(선택)항목 거주지, 최종학력, 직업, 가입경로, 관심항목

 

본인인증서비스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휴면상태해제시 본인 확인을 위한 본인인증절차 진행 (필수) ID,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 아이핀인증시 아이핀

 

강의컨텐츠 및 유료서비스 이용 동일인 확인, 중복 접속여부 확인, 시스템 부정이용 방지 PC이용 (필수) ID, 비밀번호, IP주소, CPU Serial, Mac Address,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합니다.

 

자격증 신청 자격증 제작 및 발급 사진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수집되는 정보 결제, 서비스 이용 기록 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쿠키(Cookie), 접속IP정보, 이용기록, 접속기록, 결제기록, 수강기록, 컨텐츠 다운로드 기록 등 서비스 이용정보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합니다.

 

쿠키의 경우 로그아웃 또는 브라우저 종료시 삭제됩니다.*쿠키 수집을 거부하시는 경우 웹브라우저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웹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항목은 선택사항으로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때에 별도로 동의절차를 진행합니다.

 

*이 경우 동의하지 않아도 기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동의를 요하는 해당 부가서비스 또는 이벤트 참여나 혜택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집/이용 단계 수집/이용 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질문/답변 민원인 확인,

 

민원처리결과 통지,

 

서비스 개선 및

 

불만신고 접수/처리 (필수)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하여 3년 간 보관합니다.

 

광고물 제작 광고물 제작 등 마케팅 활동의 활용 (선택) 사진, 성적표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환급 신청 본인확인, 환급조건 달성여부 심사

 

소득세법상 원천세 납부 신고의무 준수

 

계좌본인확인 및 환급금 송금

 

“회사”의 광고물 제작에 활용

 

(필수) 이름, 신분증사본, 거래은행,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전자우편주소, 성적표, 수강후기, 주민등록번호,사진 및 영상의 초상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주민등록번호의 경우 암호화하여 저장하며, 소득세법 제145조의 원천징수의무자로서의 사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수집하여 환급사무가 종료되는 경우 파기합니다.

 

무료배포 문자알리미 신청 이벤트 1) 무료배포 이벤트 관련 정보 안내, 본인확인,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필수) 이름, 휴대전화번호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 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철회하시는 경우 그 즉시 파기합니다

 

장학생 선발 이벤트 1) 성적표 진위 여부 확인, 본인 확인, 혜택 지급

 

2)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  인강 광고물 제작에 활용

 

(필수) 이름, ID, 전화번호, 성적표에 기재되어 있는 정보(점수, 수험번호 등), 합격수기에 기재되어 있는 정보 (선택) 학습기간, 수강 전 점수, 사진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타 이벤트 참여 1) 이벤트 응모 2) 경품 등을 배송을 통해 수령하는 이벤트인 경우 이벤트 경품 등 배송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이벤트에 따라 추가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개인정보 수집 하는 경우 해당 이벤트 진행 시 안내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 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철회하시는 경우 그 즉시 파기합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의 방법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웹사이트” 또는 이메일을 통한 수집

 

2. 전화, 팩스,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작성하는 신청서 등 서면 및 대면방식의 수집

 

3.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 수집, ‘쿠키(Cookie)’에 의한 정보 수집

 

 

 

 

 

제4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고 이용자의 편의 증진을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일부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고 있으며,

 

  수탁자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상 “개인정보 위탁 협약서”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사고 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2. 위탁한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위탁계약 종료, 이용자의 삭제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합니다.

 

4. 개인정보 위탁 업체 및 위탁 내용

 

 

 

아래의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고 이용자 편의 증진 등을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으로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공개하는 것으로 동의를 갈음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운영 및 인프라 유지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처리업무를 위탁합니다

 

수탁자 수탁업무

 

피엔디솔루션 자격증 등 상품의 배송과 반품

 

CJ대한통운 자격증 등 상품의 배송과 반품

 

㈜웰컴페이먼츠 온라인 결제대행

 

 

 

제5조. 개인정보 제3자 제공

 

 

 

1. “회사”는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전 동의절차 없이,

 

  또는 동의 받은 범위를 초과하여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다음의 경우와 같이 법령이 정하는 제3자 제공 사유가 있는 경우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보유기간 제공 근거

 

국세청 국세의 부과 및 징수, 환급 이름/환급금액(신고금액)/주민등록번호 5년 소득세법 제145조에 따라

 

환급금에 대한 원천징수

 

대상자의 소득세 신고

 

 

 

제6조.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및 파기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또는 회원 탈퇴시에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 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은 30일 전에 별도로 고지한 후 개인정보를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분리된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보유한 후 파기됩니다.

 

3. 관계법령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일정 기간 보관해야 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서비스 방문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제7조.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다음의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에 의한 파쇄 또는 소각

 

2. 전자적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한 삭제

 

 

 

 

 

제8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1. 이용자(만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을 포함)는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위탁 등과 관련한 내용의 열람·제공·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개인정의 수집, 이용, 보관, 위탁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법정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에 대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조회, 수정 "웹사이트"의 [정보수정] 항목 이용

 

회원 탈퇴 및 동의 철회 "웹사이트"의 [정보수정] 항목 내 [회원탈퇴] 기능 이용

 

기타 사항 개인정보보호자에 대한 서면, 전화, 이메일”회사”는 이용자(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며, 이 과정에서 본인(법정대리인)의 확인을 위한 신분증 확인 등 확인 절차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하여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 정정이 완료되기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위탁하지 않으며,

 

   잘못된 개인정보가 위탁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 내용을 통지하여 정정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하여 파기되는 개인정보를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보유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대책 수립

 

 

 

기술적 조치 관리적 조치 물리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비밀번호 일방향 암호화 적용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업데이트 관리

 

개인정보의 안전한 전송을 위한 SSL 적용

 

내부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 취급자에 대한 정기적 교육 및 보안서약서 징구

 

접근권한의 차등적 관리 및 접근권한 부여 내역의 보관

 

보안카드 운영에 따른 개인정보취급자 이외의 자에 대한

 

물리적 접근통제

 

IDC센터 운영에 의한 정보보안조치 및 접근통제

 

개인정보 출력물의 잠금장치 보관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히 반영하고자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래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련 민원을 처리합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 명: 박형조(대표이사)  

 

전화번호: 1688-1157

 

전자우편: [email protected]  

 

성 명: 박형조(대표이사)

 

전화번호: 1688-1157

 

전자우편: [email protected]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1833-6279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없이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 부 칙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법령개정, 관련 기관의 세부기준 변경, 기술수준 변동 등의 사정에 의하여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시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고지한 바에 의한 통지절차를 준수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년 12월 1일 부터 적용됩니다.

 

 

 

마케팅 수신동의(선택)동의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이하“회사”라고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본인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또한 본 방침을 사이트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2020년 01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 만 14세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2.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일반회원가입 >

 

필수항목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셋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 계좌이체시 : 결제승인번호

 

- ARS결제 시 : 전화번호,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넷섯째, 통화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내용은 녹취 됩니다.

 

- 녹취 보관 6개월

 

 

 

2.개인정보 수집방법

 

i.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회원가입, 유료서비스 결제시,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벤트 응모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1.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2.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3.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온라인 결제업무 ( 핸드폰 )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웰컴페이먼츠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온라인 서비스 결제모듈 및 서비스 등록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유료서비스 가입부터 종료시까지

 

 

 

 

 

2.온라인 결제업무 ( 카드 )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웰검페이먼츠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온라인 서비스 결제모듈 및 서비스 등록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유료서비스 가입부터 종료시까지

 

 

 

 

 

3.온라인 결제업무 ( 수기결제 )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주)웰컴페이먼츠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온라인 서비스 결제모듈 및 서비스 등록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유료서비스 가입부터 종료시까지

 

 

 

※ 일부 서비스는 외부 콘텐츠 제공사(CP)에서 결제 및 환불 등에 대한 고객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i.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1년

 

 

 

2.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i.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ii.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5년

 

 

 

iii.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5년

 

 

 

iv.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3년

 

 

 

v.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6개월

 

 

 

vi.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2.이용자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2.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유입경로, 이용자 전환률, 재방문률, 인기 메뉴,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3.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비밀번호 암호화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변경 권한을 갖는 관리자에 의해 회원의 요청 시 임시 비밀번호로의 변경 부여가 가능합니다.

 

 

 

2.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4.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다가온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는 '청소년 보호법' , '복권 및 복권기금법' 에 따라 건전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박형조  

 

직책 : 대표

 

전화 : 1688-1157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년 01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안 적용일의 7일 전부터 회사의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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